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에서 네이버포인트 사용방법

일상생활 꿀팁

by 김스릉 2020. 9. 11. 21:40

본문

반응형

 

배달의민족에서 네이버 포인트 사용방법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함에따라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등이 급 성장하고 있고, 배달 서비스 업체도 호황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최근 배달라이더의 급여 인증 등을 통해서도 배달 서비스의 인기를 느낄 수 있죠.

저는 원래 배달 음식을 잘 시켜먹는 편이 아니었지만,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저 또한 배달 서비스를 종종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선호하는 업체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할인 이벤트에 따라 그때 그때 다르게 주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가입하고, 친구추천 이벤트에 동참했더니 금세 네이버 포인트 15,000원이 적립되어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필요한 것을 구매해도 좋겠지만, 갑자기 맛있는게 먹고 싶어져서 네이버 포인트로 배달 주문을 할 수는 없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서 동네를 기준으로 배달이 되는 업체를 찾아보았는데, 네이버 포인트로는 결제가 안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다 방법을 찾았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바로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하여 주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음식점을 찾는 것보다는 배달의 민족 어플이 선택권이 더욱 다양하다는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먼저 배달의 민족 어플에 접속하여, 평소처럼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짬뽕이 너무 땡겨서 집 근처 홍콩반점에서 짜장+짬뽕+탕수육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장바구니에 원하는 메뉴를 담고 주문하기로 넘어가봅니다.


제일 중요한 결제수단을 설정해주어야 하는데, 다른 결제수단에서 네이버 페이로 설정해줍니다. 그리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하기를 누르면 사진에서와 같이 네이버 적립 포인트 사용 화면이 등장합니다. 포인트로 주문하던 중에 화면 캡처하는 것을 깜빡해서; 화면 상에서는 포인트가 0원 이네요.

어쨌든 보유 포인트 금액 내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 금액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차액은 네이버 충전 포인트 결제나 카드 결제, 계좌 결제 등 편한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를 진행하면 또 포인트가 적립되니 꽤 쏠쏠하답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이렇게 주문대기 화면이 뜨며 주문이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정보지만 저는 어떻게 사용하는 지를 몰라서 네이버에 여러번 검색을 하기도 하고, 네이버에서 직접 업체를 검색한 후에 배달을 시도해보기도 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네이버 포인트로 배달의 민족 주문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