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롯데렌터카 할인받고 예약하는 꿀팁!

일상생활 꿀팁

by 김스릉 2020. 9. 5. 22:51

본문

반응형

제주여행 롯데렌터카 할인받고 예약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김써니입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외국으로 향하는 하늘길이 대부분 끊겨,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고 있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대신에 국내여행이 활발해지면서 국내의 영월 / 양양 / 경주 / 남해 / 통영 등의 지역이 인기를 얻으며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죠. 그 중의 단연은 제주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 여행자들뿐만 아니라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던 분들도 제주도 신혼여행으로 계획을 변경하는 바람에 제주도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핫한 관광지 일겁니다.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외출 자체를 자제하고 있습니다만,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분들을 위해 제주도 여행 중에 가장 중요한 렌터카 할인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에는 많은 렌터카 업체들이 있는데 안전과 직결되는 부분이라 서비스부터 차량 옵션, 보장범위, 가격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대기업 렌트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 할인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롯데면세점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롯데면세점 회원에 한해 렌터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터카 어플이 아닌 꼭! 롯데면세점 어플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사진 상의 회원혜택 메뉴를 눌러줍니다.

 

 

 

회원혜택 메뉴를 누르면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업체들 배너가 아래로 쭉 나오게 됩니다.

 

 

아래로 쭉 내려오면 '롯데렌터카 45% 할인'을 눌러주세요. 

 

국내 렌터카 할인 이벤트 창이 뜨며 아래로 내리면 내륙 지역과 제주도 지역 모두 할인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1.1 ~ 2020.12.31까지 이니 참고바랍니다.

 

 

 

내륙은 45% 할인인데 비해, 제주도는 무려 70%할인으로 롯데 임직원가랑 동일하다고 하니, 매우 좋은 혜택임에 틀림없습니다. 사실 내륙은 굳이 롯데면세점 어플로 예약하지 않고, 일반 어플로 예약해도 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만, 제주도는 70% 할인이긴 하나 롯데렌터카의 정책에 따라 기간별로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24시간 이상 렌터카 대여 시에만 할인이 적용 됩니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동일한 화면이 나오면 내륙인지 제주도인지 구분하여 지역설정을 해주시고 대여일자와 반납일자, 차량선택, 자기부담금 면책 등을 설정해주세요.

 

 

차종은 경차부터 외제차, 전기차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차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올해 제주도에 다녀온 경험상으로는 롯데렌터카 차량 옵션이 거의 풀옵션에 가깝고 후방카메라에 블랙박스까지 잘 갖추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업체에는 후방카메라가 없는 곳도 있었으니, 단순히 차량 선택에 그치지 않고 차량에 갖추어진 옵션도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기재되어 있지 않다면 업체에 연락하여 물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예를들어 소형 올뉴K3 / 제주도 10월 13일부터 2박 3일, 10시 대여 / 17시 반납 / 고객부담금 면제로 설정하고 가격을 봤습니다. 140,400원이 나오네요. 그러면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을 때의 가격을 보겠습니다.

 

롯데렌터카에서 동일 조건으로 예약했을 때의 가격은 156,600원으로 롯데면세점 어플에서 예약하는 것이 약 16,000원 정도가 저렴합니다. 다만, 롯데면세점 어플에서는 중복할인이나 적립이 되지 않는 반면 롯데렌터카 어플에서는 L.point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포인트가 많으신 분들이라면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이 더욱 이득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렌트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롯데렌터카를 염두에 두고 계신분들이라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비용을 아끼셔서 예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더 사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아무런 걱정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