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일상생활 꿀팁

by 김스릉 2020. 10. 20. 20:34

본문

반응형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안녕하세요. 재밌는게 있어서 같이 공유해보려고 글을 적어봅니다! 최근 MBTI 유형 별로 성격을 파악하는게 굉장히 유행이었잖아요? 저도 ENFP라는 진단 결과가 나와서 제 성격이랑 비교해보니 정말 비슷한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이런 성격 테스트 같은 걸 하나봐요.

이번에는 MBTI테스트에 이어 SPTI 테스트라고 새롭게 급 부상하는 성격테스트가 있더라구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순식간에 핫 해진 테스트인데요.

스낵류 유통업체 Snackpot이 만든 성격테스트로 SPTI는 MBTI와 snack의 합성어입니다. 스낵류로 보는 성격테스트에요. 사람의 성향을 스낵류로 나타내다보니 뭔가 더욱 신선하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결과로 나타나는 스낵의 종류에는 음료, 과자, 아이스크림, 젤리 등이 있으며 내 성격을 풀이 했을 때 어떤 과자가 나올까? 하며 문제를 풀어보게 됩니다.

질문은 총 12 문항으로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라는 일반적인 성향 테스트의 질문부터 처음 먹어본 과자의 맛을 기억하는지, 맛있는 과자의 맛을 어떻게 설명하는 편인지, 과자를 사러가면 먹던 것만 먹는지 아니면 새로운 과자를 먹어보는 지 등의 과자를 선택하고 먹는 것과 관련한 성향에 관해서도 물어봅니다.

질문 항목이 그리 많지는 않기 때문에, 재미삼아 심심풀이로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항목에 전부 응답을 하면 본인의 성향과 가장 비슷한 스낵이 나오는데요. 저는 '담백하지만은 않을 거야 매운 새우깡'이라고 하네요. 과자를 이렇게 성격화 시켰다는게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현실적이고 야무지지만 화끈한 면도 있을지 본인의 성격을 곰곰히 돌아보게 됩니다:)


스크롤바를 아래로 내리면 더욱 자세한 설명들이 적혀있답니다. 맞는 듯하면서 안 맞는 듯하기도 하네요? 간단한 항목에 대한 응답으로 이렇게 자세한 결과지가 나오니 한 번쯤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나와 같은 유형의 사람들은 얼마나 있는지를 나타내주면서 매운 새우깡과 환상의 케미이거나 환장하난 케미의 스낵류를 함께 알려줍니다.

저는 불닭볶음면이 환상의 케미로, 레드불이 환장의 케미로 나왔는데요. 주변의 친한 친구들이나 연인과 재미삼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MBTI테스트에 비하면 많이 간단하지만 새롭게 급 부상하는 성격테스트라고 하니 잠시 1-2분 정도 시간이 있을 때 한번 해보세요!

https://spti.snackpot.kr/?r=l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이상 스낵으로 보는 성격테스트, SPTI 테스트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