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음료 및 디저트 출시

일상생활 꿀팁

by 김스릉 2020. 10. 14. 21:16

본문

반응형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음료 및 디저트 출시

 

 



안녕하세요. 10월이 되니 많은 카페 브랜드들이 너도나도 앞서 할로윈 시즌 음료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스타벅스의 할로윈 시즌 음료를 가장 기다려왔습니다. 예전에는 할로윈이라는 이벤트에 대해서 크게 신경 쓰지 않았었기 때문에, 굳이 이런 음료나 디저트들을 출시하는 것이 이해가 안됐었는데, 지금은 그냥 또 하나의 즐길거리 정도로 생각을 하니 심심한 일상이 더 재밌어지더라구요?

 

이번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10월 13일부터 할로윈 음료 및 디저트, 그리고 할로윈 스타벅스카드까지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019년 할로윈 시즌음료를 좋아했었기 때문에 2020년 할로윈 시즌음료도 많이 기대했었는데요. 올해도 할로윈의 매력을 살린 귀엽고 독특한 음료가 출시 되었습니다.

 

펌킨 할로윈 티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3종으로 여기서 주목할 점은 리틀 위치 할로윈 음료는 요즘에 핫한 흑임자 음료라는 점이에요. 다른 카페들에 비하면 다소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흑임자의 컬러를 잘 살려 할로윈 시즌음료로 만들 생각을 했다는 것도 참신하네요.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음료 3종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는 귀여운 꼬마 마녀를 컨셉으로 만든 음료인 것 같아요. 흑임자 라떼에 말차 휘핑을 올린 것도 센스 있는 것 같고, 마녀 모자 초콜릿도 너무 귀여운데요? 이미지상의 조합으로는 할로윈 음료의 이미지에 딱 맞는 것 같은데 과연 맛의 조합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흑임자 라떼는 따뜻하게 마셔야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요즘 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합니다.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는 흑임자 라떼의 프라푸치노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지가 거의 비슷하지만 흑임자 드리즐로 조금더 으스스한 할로윈의 느낌을 강조해서 더욱 재밌는 음료 같습니다. 따뜻하게 마셔도 좋겠지만 프라푸치노로 시원하게 먹는 느낌은 또 어떨지 궁금하네요.

 

 

펌킨 할로윈 티 라떼는 차이 시럽과 단호박 소스의 조화로 이루어진 음료에요. 평소 단호박을 좋아하기 때문에 할로윈 음료들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음료이기도 하죠. 그런데 차이 시럽과 만났다고 하니 맛이 상상이 안되네요? 사실 차이시럽은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평소에 차이 티 라떼를 주문할 때에도 파트너 분들이 향신료 향이 강한데 괜찮겠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극호!인 음료이기 때문에 이번 펌킨 할로윈 티 라떼도 괜찮지 않을까하고 기대해봅니다.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디저트


 

 

개인적으로 이번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디저트 시리즈는 작년에 비해 조금 더 귀여워진 것 같아요. 작년에 출시되었던 펌킨타르트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펌킨타르트는 작년이 더 귀여운 것 같긴 하네요. 

 

할로윈 펌킨 블랙 타르트,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할로윈 마카롱 4종과 할로윈 초콜릿 토피넛 캔디까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이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디저트 위에 올라가는 초콜릿의 디테일이 더욱 정교해진 것 같아요.

 

 

작년과는 다르게 블랙쿠키 타르트에 단호박 피스와 필링을 채워 색감도 다르고 맛도 다를 거라 생각이 되는데, 과연 올해는 얼마나 더 맛있어졌을 지 궁금합니다. 작년 펌킨 타르트는 단호박이 알차게 들어가서 좋았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는 흑설탕과 꿀을 넣어 만든 케이크에 가나슈 크림이 들어간 초콜릿 케이크에요. 케이크는 초콜릿 디자인 말고는 크게 특별한 건 없죠? 그래도 대부분의 케이크들이 일반 조각케이크 모양이거나 원형인 것을 생각하면, 할로윈 시즌을 맞아서 관뚜껑 모양의 초콜릿과 어울리게 일부러 사각형으로 만든 것 같네요.

 

 

할로윈 초콜릿 토피넛 캔디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캔디 종류로 맛도 맛이지만, 이건 고스트 모양의 통이 너무 귀엽네요. 목걸이나 숄더바구니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린이 친구들에게 선물로 줘도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좀더 초콜릿의 디테일이 섬세해진 것 같은 할로윈 마카롱이 있습니다. 민트 초콜릿 마카롱, 펌킨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 블루베리 마카롱 4종류가 있구요. 저는 이 중에서도 민트 초콜릿과 펌킨 마카롱이 제일 끌리네요. 바닐라 마카롱과 블루베리 마카롱은 기존의 마카롱에 초콜릿만 붙였을테니 새로운 맛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할로윈 음료와 디저트뿐만이 아니라 할로윈 시즌 전용 스타벅스 카드와 e-gift 카드가 함께 출시되어서, 특별한 시즌마다 나오는 카드를 수집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나칠 수 없겠죠?

 

 

2020년 10월 13일(화) ~ 10월 19일 (월)까지 7일간, 스타벅스 그린, 골드 레벨 회원에 한정하여 스타벅스 카드로 할로윈 이벤트 음료를 구매하시면 음료 1잔 당 별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 할로윈 음료를 기다리셨던 분이라면 이벤트 기간 내에 이용해보세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런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는게 더욱 이득이겠죠? 

 

저도 조만간 스타벅스에 들려서 할로윈 시즌음료를 맛봐야겠습니다. 펌킨 할로윈 티 라떼와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도 먹고, 별도 6개나 얻고 좋은데요?

 

 

이상,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음료 및 디저트 소식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