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U+ 고객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신청하자

일상생활 꿀팁

by 김스릉 2020. 8. 25. 20:38

본문

반응형


LGU+ 고객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신청하자



오늘은 저도 놓치고 지나갈 뻔 했던 좋은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유튜브와 넷플릭스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었죠? 저 역시도 티비는 잘 안보지만 유튜브와 넷플릭스는 열심히 챙겨봅니다.

넷플릭스는 구독하지 않으면 아예 시청 자체가 안되기에 고민할 여지가 별로 없죠. 하지만 유튜브는 무료로 영상을 볼 수 있는 반면, 광고도 붙고 어플을 끄면 그대로 영상이 멈추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 할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구독하자니 은근히 비용이 아깝기 때문이죠.

저도 무료로 유튜브를 즐기던 중 정말 좋은 프로모션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LGU+의 베스트 오브 구글 (Best of Google) 5G프로모션입니다.




5G요금제 신규고객 유치를 위함 프로모션인 것 같습니다만, 저처럼 가입할 때까지도 모르고 계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구글 원의 무료체험과 구글 플레이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아주 쏠쏠한 혜택입니다.


프로모션 대상의 조건은?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에는 20년 12월 31일까지 가입한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입 가능 기간은 올해 말까지인 21년 1월 31일까지 입니다. 단 기종에 따라 유튜브 프리미엄의 무료체험 기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삼성 5G 프리미엄 휴대폰 : 6개월
• 그 외 5G 휴대폰 및 LTE 요금 이용고객 : 3개월


일반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자체적으로 무료체험 할 수 있는 기간이 1개월인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단,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고객은 이벤트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저도 1달 전 갤럭시 S20+을 구매했기에 6개월 무료체험에 해당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삼성 5G 프리미엄 휴대폰 이용자는 갤럭시 S20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5G, 갤럭시 노트10 및 상위모델을 의미합니다.

•서비스 가입 가능 기간이란 문자로 발송된 무료 이용권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까지 완료되어야하는 기간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신청방법

안드로이드는 유튜브 프리미엄 앱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선택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 무료 체험하기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조건(3개월 / 6개월)에 맞게 무료 체험 기간이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아이폰은 프로모션 신청 후 발송된 문자 내 무료 이용권 링크를 클릭하거나 유튜브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무료 혜택 페이지 내 무료 체험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외에도 구글 원과 구글 플레이 포인트 혜택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저는 이벤트 신청배너를 눌러서 바로 신청 해보았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 혜택보기 >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베스트 오브 구글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uplus.co.kr/evt/evnt/evin/RetrieveUbEvIngElDetail.hpi?WEB_BNNR_ID=EVENTLIST_277414

진행중인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LG U+

진행중인이벤트

www.uplus.co.kr

 

유튜브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한꺼번에 구글원, 구글플레이포인트까지 신청되는 모습입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각각의 URL링크가 나타납니다.

 사진을 보시면 무료 체험 종료일이 21.2.22로 되어 있습니다. 8월부터 2월까지 딱 6개월이 자동으로 신청되었습니다.

저는 평소 유튜브에서 ASMR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주로 듣는 편이라 프리미엄의 광고 제거기능이 절실했는데, 이벤트 덕분에 장기간 유튜브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GU+ 고객이라면 해당 프로모션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